힐링을 위해 감성적인 캠핑용품들을 준비하다보면 보기에는 좋으나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 것들이 존재합니다.
그렇기에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캠핑 준비물을 리스트화해서 구매한다면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.
허나 이러한 것들은 고가의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정말 불편함이 있는 물품에 대해서는 감성을 버려야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.
많은 사람들의 캠핑 준비물 리스트에는 빠지지 않는 것이 있으니 바로 불멍(화로대)입니다.
하지만, 캠핑장이 자연이다보니 어쩔 수 없이 모기 등의 벌레의 습격을 막을 수 없습니다.
이를 해소하기 위한 제품들이 바로 벌레퇴치기입니다.
단순히 뿌리는 것이 아닌 유인하여 잡을 수 있는 벌레 퇴치기가 하나 있으면, 텐트 또는 테이블 주변에 비치하여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전기모기채 역시 캠핑 준비물 리스트에 포함해야합니다.
벌레 퇴치기로 유인되지 않는 모기등은 이를 이용해서 제거해야 불편함이 감소됩니다. 상상해보면 왜 필요한지 알게 됩니다.
캠핑을 입문하시는 분들이 간과하는 제품입니다.
노지로 캠핑을 가셨다면 가지고 온 생수통을 사용하시거나, 오토캠핑장에서는 개수대를 이용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.
하지만 아이들과 여행을 갔다면 금방 더러워지는 아이들의 손과 발을 캠핑 워터백을 이용해서 깨끗히 닦아줄 수 있습니다.
보통 비용은 몇 천원대부터 몇만원까지 있으나 튼튼한 제품 하나 있으면 청결한 캠핑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